바이낸스 셀퍼럴

곰지페이백, 신개념 소셜 페이백 어플 출시

[아이티비즈=김00 기자] 가상자산 거래 수수료 환급 서비스 ‘곰지페이백(Gomzypayback)’가 Bybit, Bitger, BingX 등 주요 거래소와의 제휴를 통해 바이낸스 셀퍼럴 새로운 스마트폰 페이백 서비스 앱을 공식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image

곰지페이백 측의 말을 빌리면 해당 서비스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공급되면서 유저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더욱 촉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런가하면, 앱은 페이백과 이벤트 소식을 사용자에게 보다 간단히 공지하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한편 최신 API 기반의 24시 실시간 페이백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의 안정성과 속도를 크게 개선했다고 설명하였다.

곰지페이백 관계자는 “거래소와 정식 계약을 통한 UID 검증, 출금 등의 시스템 자동화가 되어있는지, 디지털 형태의 블록체인 기반 계약서를 누군가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지 꼭 확인하여보길 권장드릴 것이다”며 “앱 출시와 다같이 매월 여러 이벤트 소식과 참가 방법을 손간단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앱 설치 및 알림 설정만으로 테더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을 것입니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곰지페이백은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몰입하고 있습니다”며 “곰지페이백 앱의 출시 및 설치에 대한 사항은 곰지페이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고 추가로 말했다.